to me, you are perfect

와 쓰다가 날아감.....다시 쓰는....일기....



김가네 꽃미모 은혜나
아빠 성이 분명 김씨이나 왜인지 엄마 성을 따라서 은씨가 된 혜나....와 동생 민준이
은씨가 예쁘니까 괜찮아 ㅇ<-<

청소년에서 성인이 되고 !
혜나는 어릴때부터 미모완성이였지만
성인이 되니까 뭔가 성숙해진 것 같기도 하궁 한결같이 예쁨
달라진게 있다면 청소년때는 머리 그냥 묶고 부스스하게 다녔는데 성인이 되고는 앞머리내리고 단정히 묶어서 땋았음

대학가서 처음으로 친구와 당구친 날
사실 혜나는 청소년 때 친구랑 자주 놀지 않았던 터라 그저 낯설기만 할뿐...*'ㅅ'*

친구 많이 사귀라고 기숙사로 보냈는데
어쩌다보니 요리담당이 되었당
긱사친구들이 상한 음식만 머겅..ㅠㅅㅠ

요리 다하고는 요로케 남자친구//_//에게 연애편지도 써보고
첫 남자친구와 첫 키스도 첫 관계도 다 했다 순정이야 아쥬 8ㅅ8

몸매관리를 위해 체육관도 이렇게 열심히 다니고 있다 몸매 ㅎㄷㄷ해

강의끝나고 나오니까 비와서 체크무늬우산 착용 소지품에 양산이랑 우산 둘 다 있는데 대학오고 나서 우산만 쓰고 양산은 한번도 안썼다

남친이랑 데이트한다고 급하게 뛰어가는 중...물 튀는거 봐 ㅋㅋㅋㅋㅋ귀엽
남친이랑 썸타고 있을 때 대화하다가 안건데 남친 집에 부자더라궁....남친잡아 결혼까지 ㅎㅐ야겠어
얘네 집도 상층인데 남친이 부자....!!
끼리끼리 만나네.....부러운 넘....

혜나 졸업한다구 모인 손님들
남친도 와있고 동생도 와있다
부모님은 안오셨음...노인이라서 그래...?
애들을 늦게 낳은 편이긴 한데
(중간에 남자 애 두명이 사라졌음ㅠㅠ)
정작 졸업가운입은 모습이랑 학사모던지는 건 캡쳐못했지만 예쁜건 어디 안가유....8ㅅ8

혜나는 예술가기질이 있는데 어쩌다보니 과학 젤 잘함.....ㅋㅋ
그 수능칠때 첫과목은 초보상이고 마지막과목은 많이 부족했구요
그 외 나머지과목은 다 우수? 나와서 골라갔어요 대학 전공
과학이 젤 기술레벨높고 과학고를 다녔기때문에 과학전공했습니다
피아노와 기타, 미술은 배운지 얼마안되서 기술레벨이 4~5정도였음....뒤늦게 배운 케이스
그래도 예술학교를 보냈어야했나....(?
엄마가 예술전공이기때문에 물려받았나봐요 기질을

미술하는 엄마.jpg
우아하고 아름답죠? 혜나 미모는 다 엄마한테 받은 것ㅋㅋㅋㅋ
동생 민준이는 아빠닮았어요
존잘존예가족임다
더 하고 싶지만 아직 기말안끝남....ㅋㅋ
기말끝나고 해야지 안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