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 me, you are perfect

부제; 민현이의 대학라이프


대학환영회에서 만난 친구와 이야기하는 중에 잘생겨서 캡쳐했어요
청소년 때보다 지금이 훨 잘생겼죠?


충동적인 키스했다가 퇴짜맞은 혀니ㅋㅋㅋㅋ바람둥이특성 가진 심 마자여?ㅋㅋㅋㅋㅋ퇴짜당했어


퇴짜맞은 후라도 당당
긱사에서 밥먹구 내일 수업을 위해 일찍 잠에 들었습니다


다음날 허겁지겁 수업출석을 위해
뛰어가고 있네여
혜나는 겨울이 오기 전에 졸업했는데
민현이는 겨울에 학기가 시작되었어요


수업....하고 있는 중인데....
왜 만화방 앞에서 저러지?
만화방앞에서 수업하는 이유가 뭘까여?


수업이 끝나고 주스통파티에 초대받아서
갔는데 초대한 친구에게 키스했더니
받아주네요 민현이의 첫 키스 ;ㅅ;


ㅋㅋㅋ그 다음날 의기양양하게
수업을 갑니당~


집에서 공부를 이렇게
자발적으로 열심히 하고


학교에서도 이래 젤 앞에 앉아
열심히 필기 중이져 (뿌듯


강의실에서_남녀_둘이_은밀하게_.avi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까지 왔지요 ㅎㅎ.....
대학생이자나염ㅎㅎ


바람둥이심답게 사랑나누기한 심이 아직
긱사에 있는데도 다른 심과 키스하는 대범함


결국 울리고 말았네요 흑흑
사과도 받아줬어요 넘 착한 여심인걸....


관계회복에 성공하는가싶더니
아까 키스했던 심이 다가와서는...!!!


보는 앞에서 KISS !!


뭐 둘이 좋아죽네요


키스하다말고 아침식사를 하고


누가 만들어놓은지 모를
이글루에 들어가서


예....했어요...사랑나누기.....//_//
곧 수업인데도 상관안하고 하네여 ㅋㅋ
막 나가네 민혀니


사실 민현이는 5명과 사귀고 있죠
저 둘한테도 걸려서 사과하고 있지만
결국 뱌뱌...☆
긍데 저 머리믂은 여심익숙하디않아여?
맞아여 앞부분에 나왔던 키스거절한 여심이에요ㅋㅋㅋㅋㅋ


5번째 친구는 이 친구죠
전 이 여심이 젤 좋아요
ㅇㅖ뻐서요ㅋㅋㅋ
이름도 에리엘? 에리얼? 였는데 예뻐요


뭐 이렇게 된통혼나고
조용히 지냈어요 ㅋㅋㅋ
뺨맞는거 보고 싶었는데 ㅇㅅㅇ...!
아쉽게도 다 남친이 없는 싱글이라...허허


모닥불도 피우고


혼자 수영장가서 베이글도 사먹고


감기기운이 있어가지구
따뜻한 음료 한잔도 마셨어요


혼자 수용하다가
스노클링도 했지요 다이빙기술이 없어서
그냥 흉내만 내는 정도 ㅎㅎ


성적이 나왔어요 ㅋㅋㅋ
아리까리한 표정을 짓네요
과연 민현이의 성적은? 두구두구...!!


B
보통점수네요
대학가를 맨날 다니면서도
공부는 나름 했나봐요ㅋㅋㅋ
솔직히 C나올줄알았어요...


집가기 전에 여심 꼬시는데
소문 다 났나봐여 ㅋㅋㅋ
다 거절당함 ㅜㅅㅜ


주방청소를 뽀독뽀독하고


볼링파라다이스가서 축구도 한판하구


ㅎ...혹시나가 역시나
배우자있는 심을 꼬시는데 성공했쥬


아 집으로 가네요
뭔가 아쉬워요ㅋㅋㅋ
2학기가 남았지만 방학동안 집에서
푹 쉬고 오기를!!


ㅎㅏㄱ교에 리무진타고 다니는 클라스
남다른 클라스


무지개떴길래 캡쳐 찰칵했는데
잘 안보이죠8ㅅ8
이미 지고 있었던 터라 희미하게 무지개가 보이기는 하는데 아쉽네요
ㅇㅖ뻤는데


그냥 풍경이 예뻐서 한컷





이번에는 뭐 거의 바람만 피다가
얘기가 끝났네요
ㅋㅋㅋㅋ긍데 바람만 펴서 다른 얘기가 없어요.....(쮸륵
지금은 집엡 있어서
혜나가 아기낳는 걸보고 대학 다시 갈까
지근 후딱 보내서 빨리 학위딸까
고민중이네요
대잇기플레이지만 민현이는 자유로운 심으로 둘거라서요
뭐 ㄱㅔㅁ하다보면 어떻게든 되어있겠죠
그럼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