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 me, you are perfect

오랜만에 일기


혜나 머리를 바꿔줬어요

역시 아무래도 이제 중년인데 양갈래는 너무 깜찍한 것 같아서

묶음머리로 바꿔줬는데 역시 본판불변의 법칙

어떤 머리를 해도 예쁘네요 ㅎㅅㅎ

시도때도 없이 갑자기 아부지의 죽음때문에 슬퍼하는데

남편이 달래주는거 너무 스윗,,,,

지후는 혼자 뽈뽈 돌아다니는 것 넘 좋아해요

꼬물꼬물

그러다 할무니한테 걸려서 밥먹으로 왔다가

아빠 품에 안겨서 어디를 가는 걸까유

아빠가 지후를 데리고 어디를 간 사이

주방에는 초코케잌이,,,,,누구 생일인가봐요

호오 지후의 생일이에요 ㅋㅋㅋㅋ

이쯤되면 뭐 케잌나올 때마다 지후가 자동으로 떠오르는 수준

아빠, 삼촌, 할머니, 엄마의 축하를 받으며

아기에서 어린이로 성장.....!!

지후가 어떻게 클까요 넘 기대되는 것

짠 요래 멋있게 컸어요

헤어랑 눈썹이나 뭐 다른 거 하나도 안건들인건데

진짜 존잘 초딩인데 넘 잘생긴 것

이목구비 완성형

혼자 뭐더라 궁중회의놀이?? 하는 거 찍었는데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

하 진차 저 카키색인지 뭔지 저 머리색 너무 잘 어울려,,,ㅠㅠㅠㅠㅠㅠ

완댜님,,,,,

놀이 끝나니까 원래 머리 모양, 색으로 돌아왔음 뭔가 아쉽다 ㅠㅅㅠ

그래도 존잘인것,,,

생각해보니까 지후 옷을 안 바꿔줬더라구요 그래서 저런,,별로인 옷을,,,,

후딱 바꿔주러 갔슴돠

옷바꾸고 머리 색이랑 모양 바꿔줬셈

전에도 잘생겼는데 지금이 더 잘생기지않았나요?ㅋㅋㅋㅋ

왕자님미 폴폴,,,,울애기 완죠니 완댜야 완댜,,,,,,

캬 각도를 알아

밝은 색으로 염색하니까 진짜 계속 말하기도 입아픈데

잘생겼엉 ㅠㅠㅠㅠㅠㅠㅠ

완저니 브이라인

침대가는 길이 이렇게 머싯써,,,,,8ㅅ8

눈 감은 모습까지 퍼풱,

엉덩이?골발?에 손 올리고 자는 거 너무 애기티 폴폴 나ㅠㅠ

발 너무 앙증맞아 귀여워



+)보너스 트랙 - 한家네

한혜나

한다운

은혜미

은민현



+)보너스 트랙 - 혜나의 베이킹

뭘 만들러 가길래 밀가루반죽을 가져 갈까요?

정답은 치즈빵~!

디게 바게트같지 않나욤

다른 종루의 빵을 하나?만들어보고 첨 만드는데 빵을

생긴게 비슷한거 같아

저번에 만든게 치즈빵이였남?ㅋㅋㅋㅋ

캡쳐가 안되서 중간 과정이 생략되어버렷 8ㅅ8

계란+버터의 조합으로 뭘 만들까요?

우유를 쪼르륵 붓고

반죽을 쉣킹쉣킹

적당히 섞고 6덩어리로 나눠서

오븐에 쏙 넣어주면

핑크?? 언제 핑크아이싱을 했을까요ㅛ?ㅋㅋ

쨘 슈가쿠키 완성!!

저거 잘 보면 꽃모양임ㅋㅋㅋㅋ

졸귘ㅋㅋㅋㅋㅋㅋㅋ

저 빈접시는 치즈빵먹고 안치운거 ㅋㅋㅋㅋ

갑툭튀한 파이반죽ㅋㅋㅋㅋ

앞과정이 쿠키랑 같아서 생략했어요~

예쁘게 반죽해서 오븐에 넣구

계속 오븐 문을 열고 닫으며 확인하면~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파이가 뙇!

캬 맛있겠다

석류파이 완성!

가족들이 모두 맛있게 먹었다는 후문이~

뜬금 빈접신데 그냥 접시가 예뻐서 찍었어요 ㅋㅋㅋ




------------------------------------------------

ㅠㅠㅠㅠㅠㅠ

심즈 되게 오랜만.....ㅠㅠ

사실 고삼은 고삼이라고 야자만 하다가 독서실을 끊었어요,,,,방학부터,,,,,,

방학 때 부터 집 ->독서실->잠 ->독서실->잠->독서실의 무한반복루트였어요....

와 마지막에 쓴 글이 7월 19일이더라구욤....

거의 두달...두달만에 하면서 분량도 진짜 똥이네요

그래서 보너스 트랙을,,,,총총,,,,,

양심도 없다 ㅎ..

또 언제 할 지도 모르는......원서넣구 서류제출하구 한다고 넘 바뻐요....

얼른 입시가 끝나고 심즈 밤새면서 하고 싶다

ㅏ아 맞다 울집 키보드랑 마우스 고장나써여....

지금 동생 마우스쓰고 탭 키보드로 글쓰고 있음ㅋㅋㅋㅋㅋ

캡쳐도 이걸루다가......ㅎㅎ.....힘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