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 me, you are perfect

분량 똥....진짜 짧음



냠냠 다들 푹 자고 일어나니까

허기져서 식탁에 앉아 밥먹는 중

다 다른 메뉴먹고 있어요ㅋㅋㅋ

혜미는 피자, 민현이는 치즈 스테이크, 지후는 슈가쿠키

다들 혜나가 만든 음식먹는데

유일하게 자기가 만든 음식먹는 다운이

최근에 인터넷서핑하더니 레시피 많이 얻어가지구 요리 간간히 하고 있어요

혜나는 무슨 새우...

이름 기억하고 있었는데 일기쓰ㄹㅕ니까 생각이 안나네욤

다운이는 와플

다 먹은 접시 쌓아두기

요새 애들이 설거지를 안하고 접시만 쌓아둠....왜그러지

가족들사이에서 핫한 입체게임기? 맞나

아무튼 쓰리디라서 막 스토리 있고 그러던데

재밌게 놀더라구요

지후는 쓰레기 버리고 있어염

고장나버림

거실에서 게임하던 삼촌불러와서 수리하게 하고

자기는 게스트룸에 와서 축구 게임 중

우리 집 차

자전거

혜나랑 민현이가 어릴 때 타던 자전건데 이젠

지후가 타고 다녀요

시간 진짜 빠르게 흘러가요

캡쳐 다 날아가서 밥먹고 있는거 건짐....ㅠㅠ

우리집 남자들 식사 중

또 접시 쌓아두고 어디갔어 다들

보름달 뜬 날이라 빛나는거 쩐다

ㅎ.....키스하는 중......ㅋㅋ....ㅜ.....

아 진짜 잘생김

쨘 지후 첫 요리

~컵케이크~

저거 혜나가 지후나이 때 갖고 놀던건데 ㅋㅋㅋㅋㅋ

어느새 혜나 2세가 저걸로 요리를 하고....지쨔....

정원에 잡초뽑다가 허기져서 밥먹으러 왔는데

손가락봐...시커매....

또 밥먹는거 ㅋㅋㅋㅋㅋ

오늘 밥먹는거 세번 나오고 끝임.....

슈가쿠키먹으면 저 부분이 계속 남더라구요

귀여ㅝ 8ㅅ8

밥 먹고 다시 힘내서 으쌰으쌰

수확 많이 했어요 물도 주고 잡초도 뽑고

캡쳐 했는데 화질 왜 이래...?

다시 캡쳐해야될듯.....





--------------------------------------------------------------------

디게 시간없는 것 처럼 굴어놓고 오늘 또 했어요....

근데 짧게 해서 캡쳐한 것도 없음...한 삼십분했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른 지후 키워서 대학보내고 결혼시키고

애기 낳고 싶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