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 me, you are perfect


호호잇 오랜만이네요





집에 방문한 손님이랑 얘기하고 있는건데

넘 예뻐서 !

ㅋㅋㅋ큐ㅠㅠㅠㅠ 우산을 너무 오래 썼나

다 찢어지고 부셔졌네요 ㅋㅋㅋ......

새로 하나 사야겠어요

엄청난 일이 있었어요....

지후가 갑자기 유령이 되가지고 너무 놀랬져...

분명 살아있는데 유령모습하고 있고ㅠㅠ

엄마아빠할머니삼촌 다 놀라셨습니다...지후유령을 봤다고....

혜나가 뜬금없이 거실에서 휴식을 취했는데

깐 이부자리?가 귀여워서 ㅋㅋㅋㅋ

ㅈㅣ후도 인형뽑기에 맛들렸져.....ㅎㅎ

키가 작아서 의자를  밟아야할 수 있는 킂 귀여워ㅠ

집안사람들의 뽑기로 모아진 인형들......더 많아지겠죠...

챱챱 오랜만에..............는 아빠가 살아계셨을 때 두번?정도 만드시고

처음 만드는 과즙 !

혜나의 첫 과즙!

민현이 직업군이 군대인데

레벌 6? 파일럿일 때 찍은거에요~

지금은 레벨 8까지 왔답니다

역시 대학을 나와서 그런가요 진급이 진짜 빨라요

마당에서 둘이 놀고 있는데 귀욥ㅋㅋㅋㅋㅋ

슝슝 장모님이랑 다운이랑 둘이서 드라이브~

운동경기 관람하러 왔어요 !

관람 후엔 멋있는 식당으로 가서

점심도 먹구~ 즐거운 데이트였씀다ㅎㅎ

민현이 퇴근하는데 운전석에 암도 없어서 ㅎㄷㄷ

렉이였지요

또 생일을 맞네요 ㅋㅋㅋㅋㅋ

이번에도 혜나가 정성가득 담아 만든 케잌으로 생일파티를 보내게 됐는데요

후후 높이때문에 의자를 밝고 올라서서 촛불 불었지요

헤헤 지후의 성장한 모습은 아직 비밀

옷고르는데 신발 웃겨서 캡쳐했어요 ㅋㅋㅋㅋ

저 신발은 뭐지 제가 언제 넣었는지 모르겠는데ㅋㅋㅋ

초면인 신발이에요

워~~~후 지후 몸 큐울 ㅎㅅㅎ

나이키랑 아디다스 바지 넣은 기억이 없는데

있길래 캡쳐...ㅋ.ㅋㅋ

저 박스신발도 그렇고 바지들도 그렇고 언제 넣은거지 ;ㅅ;

ㅎㅎㅎㅎㅎㅎㅎㅎ

지후 너무 잘컸죠

역변할까봐 너무 걱정했는데 다행히 이렇게 잘 컸습니다ㅠㅠㅠㅠㅠ

근데 스킨때문인가 옷때문인가 목이 저렇게 잘린거처ㅇ럼ㅠㅠ나와서ㅠㅠㅠ

잉잉ㅠㅠㅠ자는거도 귀여워ㅠㅠㅠㅠ

과즙 완성 !

큐울 ㅎㅅㅎ

혜나가 만든건 ㅎ.....맛이 꽝이라서.....ㅎㅎㅎ....

과즙저장고에 있는 과즙 먹기 !

두둔.....지후생일 바로 다음날

혜나와 다운이의 생일이였어여

초코케이크사와쪄 'ㅅ'~

나이 먹은 기념으로 머리 스타일 바꿔주기~

코피 ㅍㅓㅇ 존나 잘생겼어

삼촌 컴퓨터가 좋아보여서 생일선물로 같은 기종의 컴퓨터로 선물해줬어요

아빠가 !

밤에는 아빠랑 운전연습하기 ~

혜나가 아빠한테 운전배울 때도 눈내렸던 날인거같은데 아닝가?

집에서는 엄마랑 딸은 게임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이를 먹어도 이렇게 귀여울 수가 있나

파티갔다가 피곤해서 안마 받는데

안마 받다가 잠들어버렸어요ㅋㅋㅋㅋ

역시 파티는 힘들ㅇㅓ요....젊었을 때나 가야지.....

집에 어른들은 다 여행가셔서 친구들 불렀는데

친구들 기다리면서 눈사람 만들어버림

고전적인 눈사람

할무니 그림도구로 그림그리기

집에 나혼자지만 숙제는 미리미리 하기

근데 왜 지하로 내려와서 숙제하냐....ㅇㅅㅇ....

과즙마시고 숙제하고 있는건 비밀이여유











-----------------------------------------------------------

와 지짜 오랜만에 심즈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시붙어서 수능 치지는 않았는데

심즈말고 카트랄까...비비빅이랄까......다른 게임한다고......ㅋㅋㅋㅋㅋ

으갸갸갹 사실 덕질을 쉬진않았지만 공백기지만 그래도 공백기가 아니라구여

딴 짓 열심히 했씀다......ㅎㅎ

포스팅이 늦을지도 모르지만

지후 2세를 보는 날까지 지후2세의 2세를 보는 날까지

심즈...열심히 달립니다.....헤헤

안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