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 me, you are perfect

사실 6일에 플레이 한거지만 포스팅은 7일에 하니까 7일 일기~!



푱 낯선 곳에 지후가?!

헤헤 사실 우리 이사했어요~ 무려 2층집에 다락방까지 있는 큰 집으로 이사했지요

지후가 있는 방은 아기어린이방이에요 진짜 예쁘게 되있는데 

한 컷에 예쁙ㅔ 안찍히더라구요

민현이 생일이에요 하루에 무려 세가지 일이 일어납니다 ㅋㅋㅋㅋ

1. 이사

2. 민현이 생일

3. 은 아직 비밀이지요

다들 축하해준 덕분에 장년으로 무사히 나이 먹었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3번째는 혜미의 죽음입니다.....ㅠㅠㅠㅠㅠ

그래도 아들램 생일축하는 하고 가셨어요ㅠㅠㅠㅠㅠㅠ

한명씩 허겁지겁 달려와서 슬퍼하고 있네요

가기싫다고 살려달라고 빌지만

죽음의 신은 혜미를 데려갔씀다........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다들 슬퍼서 어쩔줄모르는군요

함께 묘지로 가고 있어요

남편 옆에 잘 묻어주었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슬프지만 그래도 밥은 잘 챙겨먹어야죠

버섯오믈렛을 혜나가 만들어줬슴다

새집얘기도 하고 묘석얘기도 하고....

함께 식사를 하지 않은 혜나는 꿈에서

새집이랑 묘석 꿈을 꾸나봐요~

겨울축제에 놀러가서 혜나랑 지후랑

같이 스케이트를 탔는데 존잼이었어요

청소년 때라 그런지 하고 싶은게 뭔지 찾기위해

이것저것 해보고 있어요 ㅋㅋㅋ

건축설계도 해보고~ 조각도 해보고~ 디자인도 해보고~

후.....지후가 데려온 여자친군데요

때가 되면 내가 알아서 짝 찾아줄텐데......

기특하게도 혼자.....^^ 알아서 데려왔네요.....*^^*.....후.......

~ 물약 연구 중 ~

늙지않는 물약 만들고 시퍼여

부자는 집안일 도와주고 자기 할 일 하기

다운이는 요리레시피 찾는 중인데 표정 전나 섹시해

내리까는거ㅠㅠㅠㅠㅠㅠ

청구서가 바닥에 덩그러니 있네여

언제 주고 간거지 ;ㅁ;

요기 왼쪽에 책장 보이시나요?

책장 반대편에 아이들을 위한 장남감이 무지하게 있어요 ㅋㅋㅋ

언제가 캡쳐해서 보여드릴게여...지후 2세...나오면.....헿

근데 지후는 지 방 놔두고 왜 여기서 자능겨

챱챱 상하기 전에 먹기

냉장고에 먹을게 없어서 만든건데

피시앱칩스.....맞을거에요!

보름달 뜬 날이라 그런지 뿌옇게 보이네요

밤에 몰래 나갔다가 걸려서 외출금지당한거

풀어달라고 용서구하는건데 왤케 간신같지 ㅋㅋㅋㅋㅋ

다같이 쇼페스트? 잘 기억이 안나네요

아무튼 공연하는거 보러왔어염 뿌우 ;ㅅ;

맞아요 사심 담아서 찍었어요

잘생겨서.....흑 근데 스킨수정안해서 목짤림현상이....;ㅁ;.......

수정해서 사진 재업할거에여....지금은 시간이 없어서 그냥 올림다

뿌우 드디어 성인이 됐습니다 지후가!!!

역변없이 아주 잘 커주어서 진짜 넘 기뻐요ㅠㅠㅠㅠㅠ

성인이 되니까 스킨오류가 없어졌어여 다행이네요

어쩜 이렇게 잘 커줄 수가 있져.....ㅠㅠㅠㅠㅠㅠㅠ

헤헤 요 분홍머리 여자애가 지후 짝으로

점찍어둔 아이에요 예뽀요 장난꾸러기같구 사랑스럽구 ㅋㅋㅋㅋ

결혼식 전에 미리 맞춰놓은 드레스 한번 입혀봤는데 진짜 예뿌죠

제 최애 드레스에요 진짜 예뻐요 저 드레스 세트

쨘 되게 냉미녀같이 나왔네

예쁘죠? 

ㅂ_ㅂ......혼전임신.....!....결혼 전에 애기 갖게 생겼네요....!!

약혼했어요

지수가 너무 좋아하네요 ㅋㅋㅋㅋ

아 지후 아내될 아이의 이름은 류지수에요

이제 결혼하게 되면 한지수가 되겠죠?

제가 지후 이름 생각 못하고 지수이름이 예뻐서 지수라고 지었어요.....

너무 더워서 집에 딸려있는 작은 수영장풀에서 다같이 재밌게 놀았습니다

큐울 꿀잼

물놀이하고 나면 배고프죠

산라탕 만들었어요 ㅎㅎ

수영복 입으니까 확 티가 나죠

지후가 다운이 스킨 그대로 물려받은거 ㅋㅋㅋㅋㅠㅠㅠㅠ

너무 과해ㅠㅠ 스킨 바꾸려구요.....

징그러엉....8ㅅ8

다같이 비디오게임 삼매경

재밌나봐요 ㅋㅋㅋㅋ

지수 혼자 다락방에 올라와서 디자인 중이에요 ~.~

이름이 에그.....뭐였는데 정확히 기억이 안나네요

아침 든든히 먹고~ 오늘 결혼하는 날이에요~

지후랑 지수랑~~

작은 야외 결혼식장을 대여했답니다

후우......결혼식 말아먹었씀요....

비가 오는 와중에 자꾸 싸인해달라고 자기들이 아치 안에 서서

신랑신부가 들어갈 공간이 없어서 결혼식 진행이 안됐어요 ㅋㅋㅋ큐ㅠㅠㅠㅠ

스타가 뭐길래.....스타레벨 다 낮춰버릴까여....ㅠㅠ

결혼식 망쳐서 시무룩해진 지수....

그런 지수를 달래주는 지후 눈빛이 쏘 스윗하네요 으흑

지후가 현존인물이면 좋겠다.....

그냥 뜬금없지만

이 옷들 제가 아끼는 옷들.....너무 예뻐서

제일로 좋아하는 옷들 입니다

저는 저런 패턴있는 옷 좋아하나봐여 ;;;ㅅ;;;;









------------------------------------------------------------------

흑 결혼식 진짜 예쁘게 해주고 싶었는데 ㅠㅠ

결국 집에서 둘만 결혼하기 했어요,,,,,,,슬퍼랄

지금 지수가 홀몸이 아니라는/.....!

지후네가 곧 마마파파가 된다구요

제가 이제껏 심즈를 플레이 해오면서 제일 쩔었던 유전자들이에요

ㅎㅖ나가 진짜 예쁘게 잘 컷고 그 다음이 지후 

지후는 그냥 엄마아빠 좋은 거만 갖고 태어났다해도 완벽해요 너ㅜㅁ......

스킨떄문에 근육이 과한거만 뺴고.....근육만 아녔어도 좋은 스킨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