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 me, you are perfect

오랜만임당





아들이 낳고 싶은 지후네에게

혜나가 직접 재배한 사과를 한박스 선물해줬어요

지수가 임신기간 내내 사과를 먹었지용,,,배가 불러도 사과를 와그작와그작....

왼 게임 중 독서 오 게임구경

가관이네염ㅋㅋㅋㅋ 다운이는 ㄴ늙을수록 더 잘생겨지네요

중년인데도 너무 머싯서요 꽃중년이에요

신혼이라 그런가~

아침에 지후가 어디가면 지수가 따라와서 키스해주고 포옹하고

3대부부 중에서 제일 알콩달콩 사네요

지수가 키 라임 파이가 먹고 싶다고 해서

혜나가 만들어 줬어요 !

파이 너무 맛있어보여요,,,배고파,,,

시어머니가 만들어주신 파이 맛있게 냠냠

민현이보다 젊게 사는 다운이

패션이 아주 청소년같은데요ㅋㅋㅋㅋ

근데 왜 소파에서 자고 있어ㅠㅠ

타닥타닥 이번에는 지수가 치즈스테이크가 먹고 싶대서

챱챱 만들고 있어요

지수가 마사지샵에서 네일페티?(100 시몰레온짜리) 살롱이랑 패키지 (7,500 시몰레온짜리)받고

나오는데 이상한 알람떠서 가보니까

지수 표정은 물론 주위 심들 표정이 심각했어요

몸을 보호하는 제스쳐 '^'

와 저 심즈하면서 운석 떨어지는거 처음 봐요

소리 진짜 커서 현실에서 나는 소린줄 알았어요

운석 떨어진 저 곳이 마사지샵인데 좀만 더 늦게 관리받고 나왔어요

지수가 맞을 뻔.....어후 상상하기도 싫네요ㅠㅠㅠㅠㅠㅠㅠ

운석 진짜 커요.....ㅎㄷㄷ.....

저거 챙겨서 혜나줬어요 과학자니까 !ㅋㅋㅋㅋㅋㅋ

심지어 한 번 더 떨어짐......ㅠㅠ

지후는 좋은 아빠가 되기위해 도서관에서 육아서적 읽는 중 ! 

집에 오고 수영하려고 수영복으로 갈아입고 한발짝 떼는 순간

지수가 진통을 느끼기 시작했어요 !

하앙 너무 예쁘죠

자는 모습도 어쩜 이렇게 귀엽지ㅠㅠㅠ

혜나 민현 지후가 이럴 때가 있었는데ㅠㅠㅠㅠㅠ

지후는 애칭이 꼬물이였죠

잉잉 어쩜 이렇게 예쁘지ㅠㅠ

눈화장 번진 아이도루같다

유아에서 바로 어린이로 성장시켰어요

엄마를 닮아서 분홍머리에요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

우리 애기의 이름은 상혁이에요  ' 한상혁 '

엄마아빠 이름을 섞어서 애기이름 만드는거 이번에는 해보고 싶었는데 제가 바보라서......ㅠㅠ

눈이 원래 엄마랑 똑같았는데 아직 어려서 그런지 무섭게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바꿔줬습니다 

할아버지 품에 안겨있다가

요러케 간지럼태우기 놀이도 하고 표정이 너무 즐거워 보여요ㅋㅋㅋㅋ

상혁이가 할아부지랑 말배우고 있어요ㅋㅋㅋㅋ

지후도 할아버지가 말 가르쳐주셨는데.......ㅠㅠㅠ

고 때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ㅠㅠㅠㅠㅠ

못다한 부분은 아빠랑 같이 했어요 !

할아버지 쇄골쯤에 손대고 있는거 보세요......아아아앙ㅠㅠㅠㅠ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할아버지랑 걸음마도 성공적으로 마침 !

지수는 그림 그리는 중이에요 요새 미술에 푹 빠져서리

잘 그리지는 못하지만요 !

애기라서 그런지 블록을 자꾸 입에 갖다대더라구요

넘 귀욥ㅠㅅㅠ

오궁 상혁이 신나썽

실로폰도 뚱땅뚱땅

혼자 놀다가 엄마랑 같이 책 읽었ㅈㅣ요~

이건 그냥 상혁이 애기손이랑 지수 어른손이 너무 귀여워서ㅋㅋㅋ

캔디 와그작

감자칩 와그작

책은 감자칩이랑 함께 !

옆에서 지후는 글쓰는 중

배변훈련하는데 할부지가 쓰담쓰담ㅠㅠ

허벅지 위에 가지런히 놓은 손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

혜나가 요새 운동을 해서 그런가

근육이 되게 많이 붙었더라구요?

어깨도 넓어지고 다리근육도 많이 붙었고

몸이 탄탄해져서 좋지만 어깨깡패가 됐어....ㅠㅠ

프로낚시꾼

예전에 청소년 때 가족 다같이 프랑스여행갔을 때 낚시 엄청 배워서 왔었거든요

그래서 낚시레벨 만렙이에요ㅋㅅㅋ

울집 연못 예쁘죠

아앙ㅠㅠ 뒷모습 너무 귀여뷰ㅠㅠㅠ

상혀기 움직이니까 곰돌이 귀가 왔다갔다~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










---------------------------------------------------------------------------------------------

와앙 사실ㄹㄹ 중간에 저장도 안했는데

날아가서ㅋㅋㅋㅋㅋㅋ 다시 플레이 했어요.....어디까지 원래 했었는지는 비미루

제가 상혁이 낳기 전에 지수가 병원도착했을 때 마지막으로 저장해서 

너무 다행이였어요

잘 보시면 상혁이 코디가 좀 다른 부분 있을거에요...

제가 날리기 전에 어떻게 입혔는지 기억이 안나서ㅠㅠ

얼른 상혁이가 자라서 학교갔으면 좋겠ㅇㅓ요

친구들 많이 사겨서 오기를....☆

다운이랑 혜나가 노인이 되기 1일 남아서 너무 슬퍼요ㅠ

그 때 하준이가 노인되고 이틀? 삼일? 있다가 바로 죽어서

너무 충격이였거든요ㅠㅠㅠㅠ

다운이네도 빨리 죽을까봐....다행히 민현이는 5일인가 남았더라구요

흑 다음 일기 슬프겟어요ㅠㅠ 노인이 되서 나올거에요...ㅠㅠ

그럼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