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 me, you are perfect

굉장히 오랜만에 일기,,,





ㅇ0ㅇ,,,누구게요

두구두구두 다운이에요 !

다운이는 진짜 나이먹을수록 잘생겼지않나요,,,,

머리스타일을 바꿔줬는데 전잘

흑흑 혜나랑 다운이가 노인이 됐어요....

첫 사진부터 노인이 된 우리 혜나다운이 부부라니......ㅠ

민현이 젊었을때 오디오로 노래틀고 춤추던건데 순서가 막 뒤죽박죽이네요 ㅋㅋ

영화틀어놓고

요즘 쓰고 있는 책 이야기

계절축제 티켓 얘기

직장 얘기

이제 양치하고 자자는 얘기

아앙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상혁이 계속 애기였으면 좋겠엉ㅠㅠㅠㅠ

상상인형친구랑 놀다가 졸리니까 아빠품에서 칭얼칭얼거리기

ㅠㅠㅠㅠㅠㅠㅠㅠ애기는 애긴가봐ㅠㅠㅠ

그 와중에 다 태워버렸어 음식.....누가 한거야....

내가 한눈판사이에 누가 음식 두개나 태워놨어....

자라고 방에 데려다줬더니 블럭가지고 노는중 하앙

잉잉 애기야ㅠㅠㅠㅠ 블럭 입에 넣는거봐ㅠㅠㅠ넘 귀요웟

노부부의 베개싸움

정말 달달한 노부부

스킨십이 진자 많아요 ㅋㅋㅋㅋㅋ

애기아빠 지후,,,애기를 키우고 있어서 그런가

낙엽 속에서 되게 재밌게 놀고 있어요 ㅋㅋㅋㅋㅋ

애기가 되버렸엉

끙끙 혼자서도 잘해요 !

집 앞 도로에서 사슴봤어요

고라니같아

ㅎㅎ.....지수 그림실력.....

땨땨 유아용의자에서 맘마먹었어요

하앙 토실토실

상혁이는 아빠보다 엄마를 더 닮은거 같아요

상혀기 밥주고 어디갔나했더니

애기방에서 자고 있네요ㅋㅋㅋㅋㅋ 귀엽 ㅠ

상혀기 안자구 모해

우리집 집사 오스카 솔로몬,,이에요,,

세탁하고 이불정리 등 이런 집안일하기 귀찮아서 불렀어요,,

근데 왜 일안해,,,,?

이거보면 지후랑 혜나랑 존똑인거 느껴지지않나요

뿌뿌 누구의 생일일까요

민현이에요

이로써 2대심들이 다 노인이 되었네요......ㅠ

시간이 야속해ㅜㅜ

지수가 어디가는 걸까요

상효기는 요람에서 쿠울 자는중이에요

두둥 병원엔 왜온걸까유,,

둘째아들이 태어났어요 !

아앙 꼬물이

이름은 지혁이에요 번데기시절싫어서 바로 성장시켰어요 ㅋㅋㅋ

아빠닮았네요 머리ㅅㅐㄱ보니까

사실 지혁이가 지수 뱃 속에 있는 줄 몰랐어요....저도 모르는 사이에

임신을 했어요....넘 당황스러웠어요...

예쁘니

쨘 상혁이 성장했지요

축구할거같은 머리스타일이야 ㅋㅋㅋ

그래도 잘생겼엉 잘 컸지않아요? 존잘

스킨때문인가 상혀기 몸에 점이 많아요

상혁이랑 지혁이랑 까꿍놀이ㅠㅠㅠㅠㅠ

넘 귀엽지않아요?ㅠㅠ 상혁이가 손가락 사이로 슬쩍 지혁이보고 왕 ! 하는거랑

형아따라 눈가렸다가 바로바로 놀라는 지혁이랑 ㅠㅠㅠㅠ

애기방 이렇게 생겨써요

반은 자는 공간이고 반은 놀이공간이에요!

바닐라머핀~ 상혁이가 만들어찌요

눈썹때문인가 인상이 좀 강해보이는게 없잖아있는거같아요

권투를 배워보구 싶구

집 앞 연못에서 낚시도 해보구 싶구

초딩이 되고 본 집은 아가일 때보다 더 할수있고 갈수있는데가 많죠

꺄앙 변장놀이하는중

왕자복 너무 잘ㄹ어울려ㅠㅠㅠㅠㅠㅠㅠ

그냥 옷이 맘에 들어서 ㅋㅋㅋㅋ 바지 심즈에 있는 바진데 디게 예쁘지않아요?

충돌적임 성격특성때문이가

자는게 두가지가 있더라구요 잘 자지도 못해서 자꾸 뒤척여요ㅠㅠ

형아랑 같은 디자인 옷인데 색이랑 무늬만 다른거에요 넘 귀여워ㅠ

부자 셋이서 거실에 오손도손 모여있는게 넘 귀여워

지효기 졸려여,,,,,ㅡ,ㅡ

지혁이 눈 엄마랑 존똑인거같아요 ㅋㅋㅋ

밤에 쓰레기장으로 데이트하러 오라길래 갔는데 바로 가버렸어,,,맺ㅇ

지혁이를 위해 잠오는요람..?이랑 보행기

보행기너무귀엽죠

후...우리집 텃밭을....좀비가......ㅠㅠ

아앙 같이 잠들ㄹ었어ㅠㅠ

지혁이는 옷입는거보다 기저귀만 하고 있는게 귀엽고 편해서

이제 저러고만 있을거에요 ㅋㅋㅋ

좀비색기덜,,,,,,,다 먹고 갔어,,,,,,

혜나가 만든건데 이름이 뭐더라 호박파이였나...? 기억이 안나네요ㅠㅠ

흐앙 ㅠㅠ 보행기타고 1층 여기저기 뽈뽈 돌아다니는데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ㅈㅣ혁이도 몸에 점이 있네용

요리에 취미들린 상혁이는,,자신만만하게 바닐라머핀들고 가판대에서

판매하려고 했ㄴ느데

ㅋㅋ 사람이 없음 !

그래서 장사접고 기지로 왔씁니당

지붕에 고드름핀거봐

눈 마주쳤지용

장난꾸러기 재우기 위해 요기 앉혔지요

쿨쿨 잠들었지요

지수가 만든 구운치즈샌드위치

지수가 만든걸 부자가 나란히 맛있게 냠냠

식빵꼬다리는 왜 남기는고야 ㅋㅋㅋ귀여웡

혜나가 만든 쿸히

혜나가 만든 트리 팁 스테이크










----------------------------------------------------------

왜 이래 이상하게 끝나냐면요.......

강종됐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실 일기에 써진 사진들 절반은 어제 플레이한거에효....

심즈를 조금조금씩 플레이했었는데 다 강종되서

컴퓨터 파일 막 백기가씩 지우고 정리하고 하니까 그나마 강종이 안되더라구요.....

상혁이,지혁이 생일 이틀,하루밖에 안남았었는데ㅠ

얼른 지혁이가 큰걸 보고싶네요

조만간 일기 또 올릴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