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 me, you are perfect

ㅎㅎ........이거슨 2월에 플레이하고 3월에 올려버리기




호박파이,,,,이게 진짜 호박파이에요

저번에 다른거보고 호박파이라고 해버렸음..

눈이 되게 많이 오는 추운 겨울에

우리 집 연못이 꽁꽁 얼어 스케이트장이 된다요~

히히 학교에서 상혁이가 친구를 데려왔어요

귀여운 친구 ~.~

분명 아까 남자인 친구였는데 외투벗으니까 긴생머리.....

이렇게 보면 여자같은데..여잔가

저 친구의 성별은 뭔가연,.....

근데 애기들 왜 집놔두고 마당에서 하는겨...

둘이 놀라고 뒀더니 자율적으로 같이 숙제해서 넘 귀여여ㅋㅋㅋㅋ

하앙 애기들 같이 하니까 빨리 끝나지~

둘이 요로케 같이 비밀기지에서도 놀구~

통금시간 다되서 친구는 집에 갔어요 ㅜ.ㅜ 아쉬워

상효기는 요리하는거 좋아해서 방에 있는 오븐으로 머핀을 자주 굽는데요

한번 팔아볼까해서 가판대를 샀지요

첫손님으로 온 올림머리한 누난데 사라는 머핀은 안사고

왜 여기서 주무세요.....

꺙 지혀기 생일이에요

히히 귀엽죠

양손으로 쁘이하는거 넘 귀여워 ㅠㅅㅠ

형아 따라쟁이 지혀기는 형아따라 가판대에서 머핀을 팔았지만

아무도 안사갔음ㅋㅋㅋㅋㅋ

엄마랑 요로케 수다도 떨고

지수 생일이라 케이크에 촛불불기~

후후 지수가 지후보다 생일이 하루 빨라요

중년이 되었으니까~ 청년 때보다 단정한 머리로 바꿨어요

미용실가서 매직하고 단발로 했지요

상혀기도 청소년으로 성장 ! 엄마랑 똑닮았어 ㅋㅋ

근데 밤에 빛받아서 그런가 되게 이상한 화장한거같다 노메이크업인데

엄마랑 운전연습해서 면허따버리기~

이 요리 이름이 뭐더라.......ㅎ....한달전에 플레이한거라 기억력.....ㅎㅎ.....

민현이가 지금은 은퇴했지만 직업이 군인10을 도달했었다보니

경례하기가 있더라구요 시켜봤는데 존멋

다같이 갖는 독서타임~

집사한테 자리뺏긴 지후는 식탁에서

마당에서 다람쥐봐써요 귀여워

가판대에 머핀을 진열하면 손님은 계속 오는데

왜 아무도 안사가주냐.....사주라....

여자친구 집에 데려와서 사랑나누기해버림

이 음식 이름도 뭐더라......ㅎㅎ....

장년의 위기 없애려고 병원와떠요

캬아앙앜!!!!

지혁이가 이렇게 짜증나고 슬퍼하는 이유는

집안 어른들이 전부 여행가서......형아랑 있어야되서...

배고플 동생을 위해 요리를 챱챱

버섯오므라이스를 조아하는 지혁이를 위해 버섯오므라이스를 챱챱 만들어써요

아이공 아침만들고 학교갔다가 동아리활동하고 알바끝나고 오니

넘 힘들어버려서 안마받고이써요

아직 어린 동생이라 혼자자는게 무서울까봐

동생방에서 숙제하고 있는 상혀기 ㅋㅋㅋ

형아의 돌봄안에서 다양한 꿈을 꾸고 쿨쿨자는 지혀기 넘 귀여엉

그치만 숙제는 해야되니까

아침에 일어나서 형아가 아침준비하는동안 숙제하는데

넘 힘들어서 찌푸리는 표정이 절로 나와...8ㅅ8

형아 스쿨버스에서 들었는데 

어제 학교에서 장난치다가 걸려서 혼났다며?!

쿨럭쿨럭

어디서 들었는지 몰래 숨기고 있던 걸 지혁이가 얘기해서

깜짝 놀라버림ㅋㅋㅋㅋ

조용히 밥이나 먹자 혁아 하고 동생 조용하게 만드는 칼읻으마 상혁....

학교 ㄱㅏ기 전에 비디오게임 한판 조져주고

갑작스럽지만

지혁이 청소년으로 성장했어요~

하악 지혁이 진짜 잘생겼어요 눈이 빼박 아빤데 ㅋㅋ

친구들이랑 자주 싸워서 상처생겼어요ㅠㅠㅠ

통금시간 어기고 밖에서 놀다가 경찰한테 걸려서

경찰차 타고 집에 옴......ㅎㅎ

할아부지한테 혼나쓰요....외금당함....

갑자기 집사가 그만둬서 새로 집사를 불렀는데

소싯적 바람둥이특성 어디안가유....바로 꼬셔벌임.....

날이 좋아서 아빠한테 운전연습 받는 지혀깅

갑자기 화면이 돌아가길래 뭐야했는데 다운이가.....주것서요.......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지후 우는거봐ㅠㅠㅠㅠㅠ

하 이렇게 갑자기 죽을줄야......

화장실에 있던 유골함 방으로 옮겼어요ㅠㅠ

핫더그

햄버거

뭔지 기억이 안나요...죄송해여.....^^*....

상혁이 숙제하는데 옆에 할아버지 유령으로 나타나심

맥인치즈먹고있엉...

울쩍한 기분 털어내고자 다같이 수영장에서 물놀이중~.~

음식이름 기억한느거 너무 어려워요....

집 앞에서 태닝해버리기

짠 이 멍멍이는 뭐게요

쉬바 졸라 귀여워

동네에 애완동물분양하는 집이 있는데 새끼낳았다고 해서

구경갔는데 너무 귀여운 거에요 그래서 분양받았아요 하앙

아직 애기라서 한손에 쏘옥 들어 오는데 시발....존나 귀여움

멍멍 애기가 티비싫어해서

티비 끄라고 옆에서 짖고 있음요 ㅋㅋㅋㅋ

귀여우니까 봐준다;;;

잠와서 코 자다가

맛있는 냄새에 벌떡 일어나서 할무닝 요리하는거 구경중

혼자 물고기??! 이럼서 고개 휙 제끼는거 졸라 귀여워ㅠㅠㅠㅠㅠ

갸우뚱하는거봐ㅠㅠㅠㅠ

연어구이 맞췄지용

혼자 핫도그장난감으로 잉챠잉챠하구

하앜 티비싫어하면서 요리프로 틀어놓으니까 집중해서 보는거봐;;;;

졸라귀여워버림

우리집 마당에서 어떤 여자 엉덩이에 불붙음.....

남의 집 뒷마당에서 뭐하세연.......

토스트 !

딤섬.....!....? 뭘까요.....











----------------------------------------------------------------------------

플레이는 되게 오래했는데 막상 캡쳐한거보면 별로 없음.....부실잼

지금 긱사에서 노트북으로 사진 옮겨온거 받아서 일기 쓰는데

좀있다가 3시에 집으로 출발하지요~ 갸항

집가서 심즈 존나 조져서 일기 두개 나올 분량으로 할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

배고팡 이만 전 밥먹으러 갈게요 뱌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