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 me, you are perfect

*클릭하면 커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내가 예쁜 동우한테 뭔 짓을 한건가...

꽃화환? 꽃왕관? 암튼 내가 이걸 넘 좋아해서

합성해볼까하고 했는데 진짜

발로 합성한거같다 ㅎ...ㅎ...

합성은 하다보면 느는 거랬다...;ㅅ;....

저 로고랑 글자도 다 지워버리고 싶었는데

지저분하게 지워지길래 그냥 냅두고

동우 입술 색 조금 더 진하게 넣어주고

 귀에 귀뚫은 자국있길래 없애주고

눈 선명하게 효과줬다

꽃따라 자르다보니 여백생겨서 옷도 늘려줌 원본이랑 오른쪽이 다를거에여

이거 더 길어여

호원이도 해주고 싶었는데 깐 머리를 하고 있어서...!

피나는 연습을 해서 예쁘게 ㅎㅏㅂ성하리다..



+



같ㅌ아보이지만

사실 위에는 보정 전이고 밑에는 보정 후임다

밑에 사진이 더 선명하고 하얘요...ㅎㅅㅎ...